본문 바로가기

jpg&gif

복수노트 中 태인호 내 마음속에 저쟝 :3

 

이런 청소년드라마는 너무 오래간만이라ㅋㅋㅋ반올림 이후로 처음보는거같은데..(....)

범인 찾느라 힘들었던 추리물더쿠 주관식쌤과 다르게

학교 인기짱 국어선생님ㅋㅋㅋㅋ

아이들에게도 이러케 간식도 선물받는다

하지만 김영란법을 철저히 지키는 선생님은 이러케

 

 

내 마음속에 저쟝:3 으로 마음만 받으시구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완죤 현역 아이돌이시넴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저_장 :3

뿌_듯 :3

 

 

국어선생님은 글씨도 잘쓰시져_☆

선생님 칠판 가득히 시만 적어주세여..(??

 

 

 

하지만 학교 인기짱 잘생김짱 선생님은 드라마 말미에 예....^^.....

보고도 내 눈을 못믿었다 점점 묘해지는 연출에 진심 정색되고....

 

 

 

 

아니 저러케 김영란법 철저히 잘지키는 선생님한테 뭐하는거요ㅠㅠㅠ
아무리 연기지만 저렇게 소비되는게 너무 속상해서,,,,
이제껏 어느 필모에서도 이러케 분노와 속상함이 차오른적은 없었어,,,,,

 

진챠 너무 속상하다
더 쓰다간 일기가 되어버릴까봐 여기서 줄이지만

증말 내 마음속에 저장 딱 하나만 남겼어,,,,,